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2020. 6. 14. 00:19카테고리 없음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이메일 마케팅은 종종 스팸으로 오인되어 사람들이 그것을 도구로 즉시 간과하게 만든다.


진실은 이 방법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저렴하게, 쉽게 촉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바로 사용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마케팅 전략을 계속 시도해 보십시오.




"지금 구입"과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이메일을 절대 보내지 마십시오.


[제거] 이와 같은 접근법은 종종 "스팸플릿"으로 인식되는데, 이는 곧 여러분의 소비자들이 구독을 취소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신 독자들이 즐길 수 있는 유익하거나 유용한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그들에게서 더 많이 팔릴 것이다.




일관성이 중요하다.


이메일이 회사의 로고와 색상을 지속적으로 활용하도록 하십시오.


텍스트 기반 정보에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일단 그들이 몇 개의 메시지를 받으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인식할 것이고 기꺼이 그것들을 열 것이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어야 한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가입자들은 매일 수십 통의 이메일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은 혼란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쁘게는 읽지도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주요 휴일에 너무 가까운 중요한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보통 사무실 밖에 있고 컴퓨터 옆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는 경우도 있다.


여기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메일이나 기타 특정 이벤트와 관련된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다.




분명한 수신 거부 링크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링크를 볼 수 있고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미지나 방대한 텍스트 청크 아래에 저장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목표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받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점점 더 모바일 기기와 스마트폰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러한 것들에 대한 당신의 이메일에 접속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바일 기기는 해상도가 낮아서 공간이 제한될 것이다.


이러한 모바일 화면의 한계를 알면 사용자가 읽을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들 수 있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메시지의 영업 상담에 응답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그럴만한 이유를 준다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하기 더 쉬울 것이다.


예를 들어, 특정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최소 금액 이상의 구매에 대해 무료 배송을 제공할 수 있다.




전자 메일의 정말 중요한 정보가 이미지 파일을 통해 전달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일부 최신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는 자동으로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는 형식으로 되돌릴 수 있다.


이미지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으면 메시지를 읽을 수 없게 된다.


항상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 명확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포함된 이미지에 대해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 형식을 때때로 변경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HTML로 정규 이메일을 보낸다면, 때때로 그냥 평범한 텍스트 형식으로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이 이메일들이 잘 쓰여진다면, 그것들은 더 단순하고 친밀하게 만들어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더 감정적으로 느끼도록 해준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려면 이메일 미리보기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미리보기에서 강조 표시된 전자 메일의 초기 텍스트 행으로 구성된다.


gmail display preheaders와 같은 e-메일을 보내는 클라이언트는 주제 다음에 e-메일을 보내는데, 이것은 주의를 끄는 것이다.




명성은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게임의 이름이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전술을 쓰거나, 코너를 줄이거나, 잘못된 고객을 겨냥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사업이라는 네 명성이 위태로울 거야, 그걸 잊지 마.




여러분이 방금 읽은 것을 생각할 때 시청자들을 정신의 최전선에 두도록 하여 여러분이 나가서 효과가 있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하라.


무엇이 그들에게 시각적으로 매력적일지 생각해 보라.


그들은 어떤 정보를 읽고 싶어할까?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하는 방법을 찾아라.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하려면 여기에서 찾은 팁을 실행하십시오.